1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는 1인 방송 크리에이터 쯔양이 출연했다. (사진='마리텔 V2' 캡처)
확대이미지
146만 구독자(12일 오후 기준)를 보유한 먹방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쯔양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출연해 라면과 통수육 먹방을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는 방은 겨울 전 김장하기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날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쯔양과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했다. 쯔양은 김장을 준비하는 동안 이원 생방송으로 라면 먹방을 보여줬다. 쯔양은 라면을 가장 많이 먹었을 때 20봉지까지 먹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라면이 다 끓고 나서 다가온 하승진은 같이 라면을 먹으며 먹방을 잘하는 팁이 있냐고 쯔양에게 질문했다. 그러자 쯔양은 "맛있게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라면 먹방 후 쯔양은 김장에 합류했다.
유정임 명인은 김치에 잘 익은 수육을 싸서 김구라, 장영란, 하승진에게 주었고, 쯔양은 통수육에 김치를 곁들여 '통수육 먹방'을 펼쳤다. 쯔양이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통수육 보쌈, 김장김치, 굴 먹방은 누적 조회수 575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