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던킨도너츠, 할로윈데이 '처키' 프로모션 실시

기업/산업

    던킨도너츠, 할로윈데이 '처키' 프로모션 실시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깜찍한 '처키 쿠션' 4,900원에 판매
    할로윈 도넛팩 구매시 처키 할로윈 스티커 100원에 증정

    (사진=자료사진)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처키(Chucky)' 캐릭터를 활용한 여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입할 경우 '처키 쿠션'을 4,900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처키 쿠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처키 쿠션'은 할로윈하면 떠오르는 공포 영화의 대표 캐릭터 '처키'의 트레이드 마크인 줄무늬 티셔츠와 멜빵 바지를 모티브로 만든 사각 쿠션이다. 폭신한 촉감에 아담한 크기의 쿠션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멜빵 바지 커버가 달려있어 두 가지 디자인으로 즐길 수 있다.

    일상에서 허리 쿠션, 배게 등으로 사용 가능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고, 알록달록한 색감 덕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오는 31일까지 '안녕, 난 처키야!',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후로스티드' 등 할로윈 도넛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6개입)'을 2,200 원 할인된 5,8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할로윈 도넛팩' 구입 시 처키 캐릭터가 그려진 '처키 할로윈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29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출시한 신제품 중 '처키' 캐릭터 제품의 인기가 높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반응에 귀기울여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고 말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10월 신제품으로 처키 캐릭터 패키지에 담아 제공되는 '안녕, 난 처키야!', 미이라 모양의 '돌아온 미이라',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할로윈 후로스티드', '할로윈 먼치킨' 등 다양한 할로윈 시즌 도넛을 선보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