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배우 이문정 임신… "많은 사랑 주는 엄마 될게요"

연예가 화제

    배우 이문정 임신… "많은 사랑 주는 엄마 될게요"

    배우 이문정이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사진=이문정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배우 이문정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문정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아 초음파 사진과 함께 긴 글을 올려 아이를 갖게 됐다고 밝혔다. 이문정은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어요"라며 "아기 태명은 꾸미예요. 곰 모양 구미 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되어서 꾸미라고 지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문정은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2년간 교제해 오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고, 또 제 인생 계획에 없었던 수제버거집을 운영하는 경험도 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던 것 같아요"라며 "운영한 지 1년 만에 저의 의지와 관계없이 버거집 운영을 그만두게 되면서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나의 본업인 배우에 충실해야겠다'고 마음먹던 시기에 저에게 이제까지의 변화 이상의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문정은 "너무 부족한 엄마가 되지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어요.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이렇게 아기 사진으로 소식 전해요. 아직 꾸미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것도 모르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될게요"라고 밝혔다.

    이문정은 2012년 영화 '회사원'으로 데뷔한 후, '내가 고백을 하면', '연애의 온도', '찌라시 : 위험한 소문', '꿈보다 해몽', '장수상회', '오피스', '검사외전', '남과 여'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개과천선', '하트 투 하트', '상류상회', '미세스캅', '응답하라 1988', '몬스터', '마녀의 법정', '추리의 여왕 시즌 2'에도 출연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