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도시어부 2: 대항해시대', 12월 19일 첫 방송

방송

    '도시어부 2: 대항해시대', 12월 19일 첫 방송

    (사진=채널A 제공) 확대이미지

     

    낚시 예능 '도시어부'가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한 대항해를 시작한다.

    지난 2017년 9월 '낚시 예능'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전국에 낚시 열풍을 일으킨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가 오는 12월 19일 시즌 2로 새롭게 시청자를 만난다.

    방송 2년 만에 처음으로 재정비 시간을 가진 '도시어부'는 지난 18일 오후 첫 티저를 공개하며 시즌 2를 알렸다.

    에미넴의 '위드 미'와 문성재의 '부산 갈매기'의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한 두 개의 티저 영상은 '방어가 맛있어질 즈음 돌아오겠다'라는 자막과 함께 수산시장을 배경으로 한 활기찬 분위기가 펼쳐져 눈길을 끈다.

    이 가운데 '도시어부'의 터줏대감 이덕화와 이경규가 카메라를 향해 "12월 19일!"이라고 힘차게 외쳐 기대를 높였다.

    '도시어부' 시즌 2는 재정비를 마친 도시어부들이 월드클래스 낚시 여정을 펼칠 예정이다. 시즌 2의 부제는 '대항해시대'로, 15세기 콜럼버스의 대항해시대를 잇는 21세기의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한 여정이 펼쳐질 계획이다.

    '낚시계 콜럼버스' 이덕화와 이경규는 낚시 신대륙을 찾기 위해 지구 반대편까지 달려가며 망망대해에서 더 강력하고 짜릿한 낚시 대결을 벌인다. 첫 항해는 바로 천혜의 대자연이 끝없이 펼쳐진 나라 호주로, 청정 바다의 아름다움과 형님들의 스펙터클한 낚시 여정에 벌써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낚시 신대륙에서 써 내려 갈 낚시 대장정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12월 19일에 공개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