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윤홍근 BBQ 회장 "기하급수 기업으로, Again Great BBQ"

생활경제

    윤홍근 BBQ 회장 "기하급수 기업으로, Again Great BBQ"

     

    제너시스 BBQ그룹 윤홍근 회장은 '기하급수 기업으로, Again Great BBQ'를 실현하자고 다짐했다.

    제너시스 BBQ그룹은 윤 회장이 지난 1일 경기도 이천시 제너시스치킨대학에서 전 임직원 및 패밀리(가맹점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식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고 3일 밝혔다.

    윤 회장은 "혁신 성장을 위한 우리 임직원들의 노력에 2018년 대비 실적이 향상됐으나 당초 기대에는 미치지 못한 것 같아 안타깝다"면서도 "지속적인 혁신 성장 노력 위에 모든 임직원들이 경영 계획을 반드시 실행해 설정한 경영 목표를 기필코 달성하자"라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이어 "2020년은 기하급수 기업으로, 'Again Great BBQ'를 실현해 2025년 전세계 5만개 가맹점 개설을 통해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천년 기업을 완성하는 기반을 마련하자"라며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

    또 매장에 로봇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은 물론 조리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수를 사전에 방지하고 고열의 조리과정으로 인한 직원들의 상해를 막는 등 '리스크 제로화'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너시스 BBQ그룹 임직원은 지난해 12월 31일 대체휴무를 보낸 뒤 윤 회장과 함께 신년식에 앞서 경자년 새해 첫날 설봉산에 오르며 경영 계획 달성을 다짐하는 산행을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