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공연소식] 뮤지컬 '아이다' 설 연휴 할인 진행 外

공연/전시

    [공연소식] 뮤지컬 '아이다' 설 연휴 할인 진행 外

    뮤지컬 '아이다' 공연 모습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 뮤지컬 '아이다' 설 연휴 기간 특별 할인 진행

    뮤지컬 '아이다'가 경자년을 맞이해 설 연휴인 1월 24일~27일 기간 동안 전석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13일 개막한 뮤지컬 '아이다'는 7일까지 역대 최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했다.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의 제작, 팝의 거장 엘튼 존과 팀 라이스의 음악,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무대와 의상 등 화려하고 독장적인 무대예술의 극치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버전의 마지막 공연으로 한국 공연 15년의 긴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아이다는 오는 2월 2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3월 20일 부터 약 한 달간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사진=대학로발전소 제공)

     

    ◇ 연극 '오백에삼십' 새해 맞이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

    대학로의 코미디 연극 '오백에삼십'이 2020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연극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0만원 돼지빌라 입주민들의 삶의 애환을 코믹하게 그려낸 연극이다.

    연극 '오백에삼십'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SNS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기획사 대학로발전소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오백에삼십' 배우들의 새해 덕담 및 인사 영상에 각자의 새해 소망, 염원 등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실제 공연 영상을 짧게 편집해 어떤 상황인지를 맞추는 내용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관객들에게는 '오백에삼십' 공연 초대 관람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새해를 맞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타임세일 등 깜짝 할인 이벤트와 설 연휴 기간 가족단위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