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NHN페이코 '포인트'로 애플뮤직·앱스토어 간편결제

IT/과학

    NHN페이코 '포인트'로 애플뮤직·앱스토어 간편결제

    13일부터 신규 애플 결제수단 적용
    도서문화상품권·해피머니로도 충전 가능

    (이미지=NHN페이코 제공)

     

    NHN페이코는 13일부터 애플 유료 서비스에 '페이코 포인트'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도입으로 애플 앱스토어, 애플뮤직, 아이클라우드 유료 서비스에서 최신 인기 게임과 앱, 음악 등 국내 이용자의 서비스 구매가 더욱 간편해졌다.

    페이코 이용자는 애플ID 계정 설정에서 결제 옵션으로 'PAYCO포인트'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치면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결제 수단은 애플 ID로 연동된 아이폰, 아이패드, 맥(Mac) 등에 자동 적용되기 때문에, 한번 등록으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애플 단말에서 손쉽게 페이코 결제가 가능하다.

    애플 내 신규 결제수단으로 적용된 '페이코 포인트'는 미리 금액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의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연결된 제휴 계좌 또는 무통장입금, 모바일티머니를 통해 충전할 수 있으며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 등 외부 상품권도 충전에 활용할 수도 있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이용자에게는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리워드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NHN페이코는 "이번 페이코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통해 페이코 이용자들이 애플 유료 결제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고 알뜰하게 결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