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오늘부터 갤S20 예약판매…통신사별 단독판매 색상은

IT/과학

    오늘부터 갤S20 예약판매…통신사별 단독판매 색상은

    SKT 아우라 블루·KT 제니 레드·LGU+ 클라우드 핑크 단독 판매

    (사진=SK텔레콤 제공)

     

    국내 통신사들이 20일부터 삼성전자 갤럭시 S20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통신사들은 갤럭시 S20 시리즈의 기본 색상 단말기 외에 회사별로 다른 단독 색상 단말기를 판매한다.

    SK텔레콤은 이날부터 갤럭시S20 예약 판매에 돌입하고 오는 27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20 플러스 아우라 블루 컬러는 SKT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SKT은 갤럭시S20 예약 판매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대적인 '블루 마케팅'을 펼친다. 자사 공식 온라인샵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갤럭시S20을 예약 및 구매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천명에게 아우라 블루 에코백과 신세계 상품권 3만원으로 구성된 '아우라 블루 패키지'를 제공한다.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PANTONE 액세서리 5종 △블루투스 이어폰 △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고속충전 지원 액세서리 총 8종의 사은품 중 1종을 증정한다. 또 예약 후 개통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삼성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사진=KT 제공)

     

    KT도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갤럭시 S20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KT는 아우라 레드 컬러 단말기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S20을 구매하는 고객은 △Klug 미니 마사지기 SE △삼성 JBL 무선 이어폰 FreeX △Lune 무선 충전 블루투스 스피커 △OA퓨어 공기청정기 △ReQM 짐벌 셀카스틱 △RAON 무드등 무선 충전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톡을 통해 갤럭시 S20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는 선착순 1만 명에게는 CU 빅 요구르트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KT는 갤럭시 S20 출시를 기념해 사전개통 하루 전인 26일 저녁 온라인으로 론칭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고객 중 100명을 초청해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소통하는 방식이다. 139만 구독자를 보유한 BJ '엔조이커플'이 출연한다.

    KT 갤럭시 S20 유튜브 론칭행사는 초청고객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슈퍼플랜 Plus 요금제 1년 지원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큐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방송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북 Flex 등 경품을 제공한다. KT샵에서 갤럭시 S20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오는 23일 정오까지 KT샵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도 이날부터 일주일간 갤럭시 S20의 사전 예약가입을 실시한다. 유플러스에서는 클라우드 핑크 색상 단말기를 단독 판매한다.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이 기간 전국 유플러스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갤럭시 S20 예약 가입이 가능하다. 예약가입 기간 이후인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는 사전 예약 고객 우선 개통이 진행되고 다음달 6일에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가입을 받는다.

    갤럭시 S20 사전 예약기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갤럭시 S20을 이용하는 자사 5G 고객들을 위해 구글의 모바일 핵심 서비스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Best of Google' 5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고객에게는 '유튜브 프리미엄'(월정액 8690원)과 함께 클라우드 서비스 '구글원'(월정액 2400원)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구글 플레이 포인트' 골드레벨도 부여한다.

    갤럭시 S20 사전예약 개통 첫날인 오는 27일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7만 9300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무료 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 S20는 내장 메모리 128GB 모델로,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클라우드 핑크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24만 8500원이다.

    갤럭시 S20+와 갤럭시 S20 울트라는 내장 메모리 256GB 모델로 출시된다. 갤럭시 S20+는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아우라 블루, 아우라 레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35만 3천원이다.

    갤럭시 S20 울트라는 코스믹 그레이, 코스믹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59만 5천원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