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SK브로드밴드 무료 교육 콘텐츠, 초등저학년까지 확대

IT/과학

    SK브로드밴드 무료 교육 콘텐츠, 초등저학년까지 확대

    PDM '누리놀이', EBS '만점왕' 등 교육 콘텐츠 강화

    B tv ZEM 키즈 개편(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자사 키즈 서비스인 'B tv ZEM(잼) 키즈' 콘텐츠 대상으로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개편을 통해 B tv ZEM 키즈 카테고리에는 '누리교실', '초등학습', '영어스쿨' 메뉴가 신설되며, 해당 메뉴의 모든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된다.

    누리교실에서는 유아 멀티미디어 교수·학습 1위 업체인 PDM의 '누리놀이' 콘텐츠를 IPTV 중 단독으로 제공한다. 아이들은 월별 누리 주제를 기반으로 만화, 동요 등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누리과정 학습을 할 수 있다. PDM은 초등학교 선생님 95%가 활용하는 '아이스크림'과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잘 알려진 아이스크림미디어에서 분사한 유아교육 전문 기업이다.

    초등학습 메뉴에서는 초등학교 전학년, 전과목 학습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을 돕는 EBS의 대표 초등교재 '만점왕' 시리즈 역시 IPTV 중 단독으로 제공해 아이들이 집에서도 방과 후 수업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영어 콘텐츠 전용 메뉴인 영어스쿨에서는 영어교육기관 윤선생만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 프로그램과 미국 공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구성한 영어 동화 및 동요 콘텐츠 4천여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