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사랑도 음악도 만질 수 있다~♬… 온라인 열풍

IT/과학

    사랑도 음악도 만질 수 있다~♬… 온라인 열풍

    장근석의 옙 뮤직드라마·주제곡 ''터치홀릭'' 인기

    1

     

    "그거 아나요? 사랑도 음악도 만질 수 있다는 거~"

    삼성전자 옙 뮤직드라마 ''옙틱&햅틱 러브(Yepptic & Haptic Love)''와 테마곡 터치홀릭(Toucholic)의 열풍이 뜨겁다.

    장근석이 주연한 옙 뮤직드라마 ''옙틱&햅틱 러브''는 공개 이틀만에 하루1만2천건 이상의 페이지뷰, 하루 평균 600건 이상의 뮤직드라마 스크랩 건수를 기록했을 뿐만아니라 2일 오픈 이후 4일동안 누적 댓글 수가 540건을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뮤직드라마뿐만 아니라 장근석이 직접 부른 주제곡 ''터치홀릭''은 지난 4일 음원이 발매되자마자 실시간 급상승 음원 1위, 포털사이트 다음과 싸이월드에서 실시간 이슈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은 장근석의 매력적인 모습과 순정만화 같은 영상 덕분. 터치를 알지 못하는 소년이 한 소녀가 놓고 간 ''옙P3''를 발견하면서 터치의 매력을 느끼고, 사랑을 깨닫게 된다는 스토리를 통해 ''음악도, 사랑도 만질 수 있는 게 진짜''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오토튠이라는 새로운 기법으로 노래 실력을 뽐낸 장근석의 목소리와 한번만 들어도 저절로 따라 부르게 되는 ''터치홀릭''은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으로 유명한 히트곡 제조기 방시혁 작곡가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빠른 비트와 반복적인 리듬의 후크송으로 중독성이 강하다.[BestNocut_R]

    ''밀키파우더''라는 아이디를 쓰는 한 네티즌은 "장근석 연기 수준이 마치 정극을 보는 것 같다"면서 "눈빛이며 손 동작 하나하나가 참 섬세하고 연기가 좋다"고 장근석의 연기를 칭찬하기도 했다.

    장근석의 뮤직드라마 ''옙틱&햅틱 러브'' 및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필름은 옙 홈페이지(www.yepp.co.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