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세종사이버대-광진구청, 원격교육 협약 체결

사회 일반

    세종사이버대-광진구청, 원격교육 협약 체결

    • 2009-07-29 18:22

    [보도자료] 광진구민 수업료 감면 혜택…지역사회 교육수준 높이는 기회

    1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이병화)는 광진구청(청장 정송학)과 28일 원격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광진구민의 평생교육과 지식사회 구현을 위해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광진구에 주소지를 둔 시민들과 공무원들이 세종사이버대학에 입학 또는 편입학할 경우 10~50%의 수업료 감면 혜택을 받게 되었다. 이를 통해 광진구는 구민의 평생학습 욕구를 해소하고, 직원들의 전문 교육을 지원함으로써 교육 도시로 발돋움하게 된다.

    세종사이버대학 이병화 총장은 "이제부터 광진구민들은 가정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게 됐다"면서 "세종사이버대학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교육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은 7월 28일(화)에 신/편입생을 모집을 마감한다. 특별히 이번 입시에서는 신입 지원자중 직장인, 개인사업자, 전업주부, 농어촌거주자, 인문계/실업계고 출신, 전문대학출신자, 만 55세 이상자는 수업료 2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집학부(과)는 부동산경영학부, 경영학부, 사회복지학부, 호텔관광경영학과, 상담심리학과, 실용영어학과, 만화/애니메이션학과, 게임/3D애니메이션학과, 유비쿼터스컴퓨팅학과, 정보보호시스템학과이며, 지원자들은 인터넷 원서접수 시 온라인상에서 시험에 응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ybersejong.ac.kr/ent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02)2204-8000으로 하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