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벼락 두번 맞고도 걸어가…' 中 남성 영상, 유럽까지 화제

아시아/호주

    '벼락 두번 맞고도 걸어가…' 中 남성 영상, 유럽까지 화제

     

    '운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한 중국 남성이 1분 간격으로 벼락을 두번이나 맞고도 다시 일어나 계속 길을 가는 기적같은 영상이 유럽까지 퍼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 벼락 두번 맞은 중국 남성 CCTV 영상 보러 가기

    27일 루마니아 매체 리베르타티아 등 외신들은 지난 11일 밤 7시28분쯤 중국 한 길거리에서 벼락을 두번이나 맞은 남성을 촬영한 CCTV 영상을 소개했다. 중국 쓰촨(四川)성 SCTV가 보도한 것으로 알려진 이 영상은 비가 오는지 우산을 쓴 사람들이 길을 지나가는 모습에서 시작된다.

     

    몇 사람이 무사히 이 길을 지나간 후, 빠르게 달려가던 한 남성이 갑자기 머리에 벼락을 맞고 길바닥에 대자로 쓰러졌다. 한동안 움직이지 않던 이 남성은 10여초만에 몸을 조금씩 움직이는가 싶더니 잠시 후 일어나 길에 앉아 있다가 머리를 잡고 천천히 다시 길을 걸어가기 시작했다.[BestNocut_R]

    그것도 잠시, 이 남성은 몇 발자국을 가지도 못하고 벼락을 맞은지 1분여만에 다시 두번째 벼락을 맞고 길에 쓰러져버렸다.

    이 남성이 벼락을 맞은 두 자리에 모두 시커멓게 자국까지 남았다.

    위력적인 벼락을 두번이나 맞고 움직이지 않던 이 남성은 10여초가 지나자 기적적으로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길 위에 잠시 앉아 정신을 가다듬은 이 남성은 다시 일어나 길을 계속 가면서 약 2분길이의 영상이 끝났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