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고수, 이병헌과 한솥밥…BH엔터와 전속계약

연예 일반

    고수, 이병헌과 한솥밥…BH엔터와 전속계약

    • 2011-05-14 11:12

     


    스크린과 충무로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고수가 BH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고수는 올 상반기 FA(Free Agent)시장의 최대어로 떠오르며 수많은 기획사들의 러브콜을 받아온 고수가 5월부터 BH엔터테인먼트를 새 보금자리로 선택한 것.

    BH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고수라는 배우는 어두움과 밝음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배우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색깔을 정확히 표현해 낼 수 있는 배우라 많은 기대가 된다”며 “고수라는 배우의 색깔을 더더욱 빛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1998년 포지션의 뮤직비디오로 연예계 신고식을 치른 고수는 이후 2001년 드라마 ‘피아노’에서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조인성과 함께 최고의 청춘스타로서의 자리매김을 했다. 2009년 군 제대 이후 한예슬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로 화려하게 컴백하며 ‘고수앓이’ ‘고비드’ 등의 신조어를 만들어냈다.

    또한 영화 ‘백야행’에서 표정과 눈빛만으로 수많은 감정을 표현하고 연기를 할 수 있는 배우로서 다시 한번 충무로에서 그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강동원과 함께 출연한 영화 ‘초능력자’에서는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배우로 거듭났다.

    현재 고수는 2011년 개봉 예정인 영화 ‘고지전’의 후반작업에 참여하고 있다. ‘고지전’은 모두가 전쟁을 멈춘 1953년, 단 한 순간도 전쟁을 멈출 수 없었던 애록고지에 남겨져야 했던 병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의형제’의 장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수 신하균이 주연을 맡은 전쟁휴먼대작이다.[BestNocut_R]

    한편 BH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병헌을 비롯, 한채영, 한효주, 김민희, 배수빈, 진구, 김별, 션리차드, 김정헌, 쥬니, 홍아름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