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재욱 "아듀 ''헤드윅''"…군 복무로 뮤지컬 도중 하차

공연/전시

    김재욱 "아듀 ''헤드윅''"…군 복무로 뮤지컬 도중 하차

    s

     

    뮤지컬 ''헤드윅''에 출연 중인 배우 김재욱이 군에 입대한다.

    김재욱은 군 입대 준비를 위해 오는 19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헤드윅''에서 하차한다고 제작사 ㈜쇼노트가 1일 밝혔다.

    트렌스젠더 록 가수 헤드윅 역으로 지난 지난달부터 무대에 오르고 있는 김재욱은 "가장 아름다운 헤드윅", "비주얼 종결자"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며 팬들에게 ''마드윅(마성의 헤드윅)''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모델 출신 연기자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등에 출연한 그는 처음 도전하는 뮤지컬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록밴드 ''''월러스(Warlus)''''의 보컬로 활동하면서 갈고 닦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사로잡고 있다.

    뮤지컬 ''헤드윅''은 오리지널 캐스트이기도 한 존 카메론 미첼이 대본과 가사를 쓰고, 오리지널 기타리스트인 스티븐 트래스크가 곡을 붙인 록 뮤지컬. 트랜스젠더 수술에 실패한 동독 출신의 록 가수 ''''헤드윅''''이 그의 남편 ''''이츠학'''', 록 밴드 ''''앵그리인치''''와 함께 펼쳐는 콘서트 형식의 작품이다.

    [BestNocut_R]김동완과 조정석, 최재웅 등이 번갈아 주인공 헤드윅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 록뮤지컬 ''헤드윅''은 8월 21일까지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