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재석 이하늬 ''히트'', 136억 화끈한 한판 10월에 공개

영화

    한재석 이하늬 ''히트'', 136억 화끈한 한판 10월에 공개

    • 2011-08-22 11:30

    개봉 앞서 티저 포스터 공개

    d

     

    136억의 화끈한 한판을 그린 한재석 주연의 코믹 통쾌극 ''히트''가 오는 10월 개봉에 앞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히트''는 욕심 많은 고객 장사장(송영창)과 변덕스러운 고객 제임스(정성화)를 만족시키기 위해 불법적인 판을 짜는 설계자 바지(한재석)와 그를 돕기 위해 뭉친 수상한 놈들의 유쾌한 한탕을 그린 영화다.

    ''히트'' 티저포스터는 한탕을 위해 모인 패밀리의 유쾌한 느낌을 전한다. ''''고객을 KO시킬 위대한 설계자들!''''이라는 헤드라인과 함께 혼자만 웃지 않고 폼을 잡고 걷고 있는 한재석을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웃는 모습이 대조를 이뤄 눈길을 끈다.

    한재석이 연기한 바지 캐릭터는 불법 설계자들의 브레인으로 위기의 순간에 재치와 순발력을 발휘하는 인물이다. 맨 우측에 걷고 있는 윤택은 개그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기존 이미지 그대로 우스꽝스러운 뽀글이 파마머리와 툭 튀어나온 배 만으로도 코믹하고 유쾌한 느낌을 준다. 바지 양 옆의 마르코와 정성화, 박성웅은 편안한 웃음으로 밝은 분위기를 유지한다. [BestNocut_R]

    이번 포스터에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히트''의 홍일점으로 미스코리아 진 출신 이하늬가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크린 첫 도전에 나서는 이하늬는 한재석과 비밀스런 로맨스를 갖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