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오죽했으면… 만삭 몸으로

낙태강요 애인에 버림받고 생계위해 성매매·지갑털이 전전

 

임신 9개월의 만삭 여성이 수십차례 걸쳐 성매매를 하고 상대 남성들의 지갑을 털다 구속됐다.

서울 혜화경찰서는 20일 생활비를 벌기 위해 인터넷 채팅으로 만난 남성들을 모텔로 유인한 뒤 남성이 샤워를 하는 동안 지갑에서 돈을 훔치고 성매매를 한 혐의로 송 모(29·여)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미아리 집장촌에서 성매매를 하던 송 씨는 배가 점점 불러오자 집장촌을 나와 지난 6월부터 최근까지 자신이 머무는 모텔로 남자들을 불러 성매매를 하고 2~3만원 가량의 돈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술 집에서 여종업원으로 일하던 송 씨는 연초 전 애인과 관계에서 임신을 하게 됐고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송 씨 애인이 낙태를 강요하고 헤어졌던 것으로 드러났다.

애인과 헤어진 뒤 송 씨는 임신한 몸으로 미아리 집장촌에서 성매매를 하며 생활비를 벌어오다가 지난 6월 집장촌을 나와 하루 숙박비와 식비를 벌기 위해 거의 매일 성매매를 했던 것으로 경찰조사결과 밝혀졌다.

경찰은 송 씨가 술을 많이 마셔서 배가 나왔다며 남성들에게는 임신 사실을 숨기고 성매매를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했다.

경찰은 부모 없이 조부모 밑에서 자란 송 씨가 19살에 집을 나온 뒤 유흥업소에서 일해왔으며 가족도 없고 주거지가 불분명하기 때문에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출산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임산부를 구속한 게 적절했냐는 논란이 일 것으로 보인다.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chrisprince2023-11-20 11:01:16신고

    추천4비추천0

    팔레스타인의 영토를 무력으로 점령하고 무차별 살해, 학살, 차별 등을 지속적으로 자행해온 유대인 이스라엘은 천벌 받아야 한다. 지구상에서 멸족되어야

  • KAKAO드들강캠퍼2023-11-20 10:54:06신고

    추천3비추천0

    이 분쟁을 누가 시작했든 민간인 학살에 대한 전쟁범죄에 대한 책임을 이스라엘은 반드시 져야한다.
    그렇치 않다면 우리가 약육강식의 짐승들과 다를것이 무언가?

  • GOOGLE이런저런세상2023-11-20 10:49:00신고

    추천3비추천0

    선민사상으로 자기 민족 외에는 벌레같이 보는 이스라엘 놈들, 악마가 따로 없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