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금 안영미 매이댄스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동영상은 어느 유명한 페이스북에 기재된 후 '안영미 매이댄스'라는 이름의 영상으로 각종 사이트에 확산중이다.
개그우먼 안영미는 얼마 전 거침없는 터치로 국민 MC 유재석도 놀라게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렇듯 개그우먼 안영미가 19금 캐릭터로 주목받게 된 이유는 케이블 방송으로의 진출 선택이 가장 큰 몫을 했다. 방송심의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케이블 방송을 선택함으로써 방송용과 비방송용을 아슬아슬 줄타기 하며, 섹시하게 때로는 거침없는 솔직함으로 통쾌한 안영미 식 19금 개그를 성공적으로 구축시키는데 성공했다.
화제의 영상은 개그우먼 안영미가 게릴라성으로 술집 행사에 참가하면서부터 시작됐다.
이날 안영미는 연말 시상식의 드레스처럼 차려 입고, 티아라까지 쓰고 등장해 초입부터 특유의 카리스마로 술집 손님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안영미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가슴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매이댄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도 다양했다. "역시 안영미!", "안영미는 천재다", "섹드립, 섹시춤. 요즘 안영미가 진짜로 섹시해 보인다" 등 매이댄스에 대한 극찬이 쏟아졌다.
한편 안영미의 술집 게릴라 데이트는 '보해 매이' 주관 '보해 매이 Night'의 프로모션 이벤트라고 알려졌다.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매이퀸'에 선정된 참가자는 보해 매이에서 모델로 활동하는 영예를 누릴 수 있다.
매이퀸 콘테스트는 오는 14일 9시 홍대 롤라장, 27일 8시 강남 호호포차, 10월4일 8시 홍대 광동포차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bohaema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