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의류 브랜드 나인걸이 롯데백화점 본점·관악점에 이어 27일 노원점(2층)에 입점한다.
㈜바이와이제이가 운영하는 여성의류 브랜드 나인걸(NAINGIRL)은 지난 2006년 로맨틱 컨셉트의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한 여성 의류 브랜드다. 모던&이지 컨셉트의 다양한 상품들로 20~30대 여성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걸은 이번 롯데백화점 노원점 추가 입점에 따라 모두 9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거느리게 됐다.
나인걸 측은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에 맞춰 오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나흘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상품 15% 할인(잡화류, 기획 상품 제외·중복할인 불가)과 타임 세일(오전 10시30분~12시 30분), 재킷과 이지 원피스 한정수량 특가 제공 등 기회를 선사한다.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 핑크로즈를 선물하고, 직접 디자인한 머그컵 등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하다.
㈜바이와이제이 나인걸 김영근 대표는 "고객들이 나인걸 의류를 좀 더 많은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신규 매장을 오픈하겠다"고 말했다.
나인걸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도 진출해 있으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아 최근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의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naingir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