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축구소식>FC서울, 와이즈야드 프로반 공개테스트

축구

    <축구소식>FC서울, 와이즈야드 프로반 공개테스트

     

    K리그 클래식 FC서울의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하 FOS)'의 와이즈야드는 6세부터 초등학교 4학년까지 축구 꿈나무를 공개 선발한다.

    서울시의 강남구와 강동구, 광진구, 서초구, 성동구, 송파구를 담당하는 FOS의 와이즈야드는 기본기 및 미니경기를 치러 담당 코치의 종합 평가를 통해 미래의 FC서울을 책임질 축구 꿈나무를 뽑는다.

    취미 심화반 성격으로 운영되는 'FOS 야드 프로반'은 FC서울 선수 육성시스템의 중간 단계로 기존 'FOS' 수업보다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의 기회가 제공된다. 야드 프로반 친선교류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재능을 꽃피울 기회가 주어진다.

    FOS 와이즈야드 프로반 공개테스트의 자세한 안내사항은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홈페이지(http://academy.fcseoul.com)나 전화(02-3412-4940~2)로 문의하면 된다. 참가 희망자는 30일까지 이메일(taeho10@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천, 27일 미들스타리그 32강 대진추첨

    인천 유나이티드는 27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험멜코리아 미들스타리그 2015' 32강 및 16강 대진을 추첨한다.

    도서지역을 제외한 인천시 93개 학교 중 88개 학교가 참가한 이번 대회는 지난 5월부터 예선 185경기를 치러 상위 32개 팀을 가렸다. 미들스타리그는 32강전과 16강전은 홈 앤드 어웨이 방식으로, 8강부터는 단판 승부로 치러진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