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와 웹으로 국내 최초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를 중계하는 ㈜스포빌은 포르투로 이적한 석현준의 리그 데뷔가 예상되는 25일 마리티무와 19라운드를 생중계한다. 사진은 비토리아 세투발서 활약할 당시 석현준의 경기 중계 장면.(자료사진=스포빌)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에서 활약하는 국가대표 공격수 석현준(포르투)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본다.
포르투갈리그의 한국 내 독점 판권을 보유한 스포빌은 21일 비토리아 세투발에서 FC포르투로 이적한 석현준의 경기 모습을 실시간으로 중계한다고 밝혔다.
해외 축구 리그의 한국 내 판권을 최다 보유한 스포빌은 웹과 모바일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플레이'를 통해 포르투갈리그 독점 중계에 나선다. 세투발에서 활약할 당시에도 석현준의 경기 모습을 중계했던 스포빌은 포르투로 이적한 뒤 리그 데뷔전을 치를 예정인 25일 마리티무와 리그 19라운드를 중계한다.
지난해 10월 스포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중계를 시작한 스포빌은 12월부터는 웹을 통해서도 이탈리아 세리에A 등 유럽 주요 리그를 생중계했다. 더욱이 2016년과 2017년 일본 J리그 뉴미디어 독점 중계권도 확보해 일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의 경기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