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제주도 여행도 취향 따라 제각각

    • 2016-03-02 14:51

    웹투어에서 전하는 봄 선물

    3월 18~19일자 출발하는 상품을 통해 유채꽃 국제걷기 대회에 참가해 볼 수도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춘 삼월을 코 앞에 두고 전국에 내린 폭설이 채 다 녹지도 않았는데 남녘에서는 동백꽃이며 매화며 유채꽃 소식이 꽃망울 틔우듯 올라오고 있다.

    웹투어(www.webtour.com)에서는 유채꽃이 절정인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관광객의 눈길을 집중적으로 유혹한다.

    아시아나와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도 10만원대로 갈 수 있는 3월 특가 상품을 비롯해, 3월 18~19일에 단 2회 출발하는 상품에서는 유채꽃걷기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신라호텔이나 켄싱턴 호텔, 포도호텔 등 특급호텔을 1인 당 30만원대로 이용하는 항공, 숙박, 렌터카 패키지도 가능하다.

    4월 한 달간은 티웨이 항공에서 출발 인원에 상관없이 무조건 출발하는 금요일 출발 상품도 마련해 놓았다.

    나만의 스타일로 여행을 즐기는 웹투어 고객들은 제주여행만들기를 통해 항공부터 숙박, 렌터카 그리고 입장권까지 가격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자연의 비경 앞에 잠시 넋을 잃기도 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항공과 숙박, 버스관광, 자유일정이 주어진 제주여행 세미패키지도 이색적이다.

    지도를 직접 보며 고를 수 있는 버스여행팩은 물론 부지런한 얼리버드를 위해 5~6월 연휴 상품도 미리미리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주도 여행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게 마련해 놓은 웹투어(02-2222-2585)에 문의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