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세인트 레지스 발리서 로또 맞아볼까?

    • 2016-03-08 15:26

    클럽발리서 3박 예약하면 2박이 공짜

    3박 예약하고 2박 숙박권 받기 찬스 이벤트. (사진= 클럽발리 제공)

     

    물어볼 것도 없는 최고의 휴양지 발리. 발리서 2박이 공짜라면 발길을 망설일 이유는 더욱 더 없다.

    발리전문 여행사 클럽발리(www.clubbali.co.kr)서 로또 만큼 대박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발리 최고의 럭셔리 호텔 세인트 레지스 발리나 스타우드 호텔의 럭셔리 컬렉션인 더 라구나 리조트를 3박 이상 예약하면 2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당첨만 된다면 3박 중 1박 요금만 지불하면 되는 것이다.

    실 예약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호텔별로 4팀을 추첨해 총 8팀에게 2박 무료의 선물을 안겨준다.

    당첨자 발표 후 취소 시에도 1박 요금의 취소 패널티가 있으니 무료 숙박권만 받기 위한 예약은 삼가 해야 한다.

    세인트 레지스 발리 또는 더 라구나 리조트를 열망하는 고객들에게 당첨의 영광이 돌아갈 이번 이벤트의 기회는 오는 4월20일까지 예약자 중 4월1일부터 7월14일까지 발리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주어진다.

    예약자가 적다면 100% 당첨의 기회가 있고, 많다면 로또를 활용해 당첨자를 선정하게 될 예정이다. 예약자가 5명 이상이라면 4월23일자 생방송되는 로또방송을 활용해 당첨자를 선정함으로써 공정성까지 고려했다.

    당첨자 발표는 4월25일에 클럽발리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전화(02-745-82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너스 이벤트로 '3박 예약하고 2박 숙박권 받기 찬스 이벤트'를 소문만 내도 선물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를 스크랩하고 링크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는 고객을 추첨해 루왁 커피 1명, 발리 비누 2명, 발리 오일 12명 등을 선물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