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건조한 봄일 수록 '미백'관리는 필수

    • 2016-03-28 10:36

    순수 비타민C 30% 함유한 셀퓨전씨 앰플

    셀퓨전씨 브이.아이.에이.메서드(사진=CMS코스메틱 제공)

     

    다가오는 봄 건조한 피부에는 각질이 올라오고 각질이 쌓여 칙칙해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이럴 때 일수록 미백관리는 필수다.

    비타민 C는 미백에 효과적이다. 직접 섭취하는 것도 좋지만 피부 표면에 직접 발랐을 때 미백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또한 항산화 효과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며 콜라겐 형성을 도와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브이아이에이메서드는 순수 비타민C를 30%나 함유하고 있는 브라이트닝 앰플 제품이다.

    피부진정효과, 기미 잡티생성을 억제하고 뛰어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감초성분이 함유된 투명한 갈색의 앰플이다. 고농도의 안정화된 비타민이 피부에 편하고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탄력 및 피부 강화, 보습효과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발휘한다.

    레이저토닝, IPL과 같은 레이저 시술 이후에 지속력을 유지하거나 짙은 기미, 색소침착, 검버섯 등의 과색소 침착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세안 후 앰플 단계에서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흡수 시키면 된다. 비타민은 햇빛에 노출되면 색소침착을 유발할 수 있어 밤에만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브라이트닝 앰플은 셀퓨전씨 공식 쇼핑몰 CMS코스메틱(www.cmscosmetic.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