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노랑풍선 고객은 여행지서도 와이파이 걱정 뚝!

여행/레저

    노랑풍선 고객은 여행지서도 와이파이 걱정 뚝!

    • 2016-03-30 16:44

    포켓 와이파이 저렴하게 임대 가능

    노랑풍선 포켓 와이파이 이벤트.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www.ybtour.co.kr)은 고객들이 해외 여행 중에도 빠른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포켓 Wi-Fi' 이벤트를 오픈 했다.

    노랑풍선이 포켓 와이파이 업체인 와이드 모바일과 업무 제휴를 맺고, 노랑풍선 고객들이 포켓 와이파이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

    포켓 와이파이는 대부분의 여행지에서 하루에 만 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최대 10명이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최근 여행객들의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노랑풍선을 통해 여행을 가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포켓 와이파이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계 임대료는 여행지 별로 6500원부터 1만800원 등 약간의 차이가 있다.

    베트남의 경우 일일 기준으로 6500원으로, 10명이 포켓 와이파이 서비스 이용 시 일인당 하루 650원의 이용료만 부담하면 된다.

    포켓 와이파이는 다운로드 최대 속도가 75Mbps, 업로드 최대속도가 24Mbps로 이용자의 통신사에 상관없이 LTE급의 인터넷 속도를 즐길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도 10시간 가량으로 넉넉하다.

    포켓 와이파이 수령과 반납은 택배를 통하거나 인천공항, 김포공항, 부산항, 김해공항, 청주공항, 서울 와이드 모바일 본사 등에서 직접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