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투몬만의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니코 괌(사진=니코 괌 제공)
호텔 니코 괌(이하 니코괌)이 싱그럽고 화사한 4월 괌을 찾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풍성한 레스토랑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통 일식 레스토랑 벤케이는 어린이 고객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프리미어 키즈 메뉴를 출시했다. 어린이 입맛에 맞는 건강한 음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식사를 하는 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비행기 데커레이션을 더했다.
프리미어 키즈 메뉴는 조, 중, 석식에 모두 이용 가능하며, 중식은 4가지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의 메뉴는 신선한 재료로 맛을 살린 모둠 스시, 가츠동, 튀김 우동, 함박 스테이크 등의 메인 메뉴, 아이스크림과 음료와 함께 어린이 전용 식판에 준비된다. 저녁 메뉴는 어린이 고객이 고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생선구이, 스시, 참치회 등을 추가해 점보 사이즈의 정식 세트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일본 계열 호텔답게 최상의 일식 메뉴를 선보인다.(사진=니코 괌 제공)
또한 4월 한 달간 선보이는 봄 특선 벚꽃 코스 정식은 생선회, 해초 튀김, 은대구 구이, 모둠 튀김, 훈제 연어와 사쿠라 모찌(벚꽃 떡)로 푸짐한 한 상을 차려낸다. 가격은 1인 20달러(한화 약 2만원)이며, 점심 시간인 11시30분부터 14시0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레스토랑 벤케이는 오는 6월 17일부터 27일까지 주방 리노베이션을 실시한다. 리노베이션을 통해 최상급 시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사 기간 조식 서비스는 벤케이를 대신해 2층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중식과 석식은 운영을 잠시 중단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니코 괌 홈페이지(
www.nikkogu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