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타임푸어를 위한 6일간의 뉴욕 자유여행

    • 2016-04-07 14:41

    혼자 떠나도 싱글 차지 내지 않아

    시간이 많지 않은 자유여행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는 뉴욕 자유여행 6일. (사진=노랑풍선 제공)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이 일상에 쫓겨 장거리 여행이 힘든 타임푸어들을 위해 6일 간 뉴욕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였다.

    뉴욕은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타임스퀘어 등 세계적인 관광 스폿을 즐길 수 있는 도시로 사랑 받고 있다. 화려한 도시 속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뉴욕은 많은 여행객들에게 꼭 가고 싶은 여행지로 뽑히지만, 장거리 여행과 긴 휴가에 대한 부담 때문에 가볍게 떠나기엔 어려운 도시이기도 하다.

    이에 노랑풍선은 뉴욕을 6일 일정으로 여행 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뉴욕까지 직항으로 운행하는 유나이티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왕복 이용하는 이번 상품은 항공권과 호텔 가격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최대 30일까지 일정을 연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자유여행객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상품은 커플여행, 싱글여행, 품격여행 등 여행의 목적에 따라 상품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나 싱글여행 상품의 경우 혼자 여행을 떠나도 별도로 싱글 차지를 내지 않아 유용하다.

    이번 '뉴욕 자유여행 기획전'에서는 6일 동안 알찬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뉴욕의 현지 입장권과 가이드투어도 함께 예약 가능하다.

    뉴욕을 대표하는 상징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락펠러센터 전망대' 등의 관람권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뉴욕의 다운타운 및 관광지를 가이드와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뉴욕 워킹투어'와 맨하탄의 박물관을 전문 가이드와 둘러볼 수 있는 '맨하탄 뮤지엄 투어' 등을 가이드와 함께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투어가이드 예약도 가능하다.

    특히, '뉴욕 워킹투어'는 뉴욕의 수많은 관광지들을 블루, 블랙, 레드, 그린 라인코스로 구성해 관광할 수 있으며 약 2~3시간 동안 뉴욕의 주요 관광지를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효율적으로 돌아볼 수 있어 시간이 많지 않은 자유여행객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뉴욕 자유여행 기획전'의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