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마리콘바스코-에브론 한국사무소 지사장)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대구 EXCO에서 열리는 제14회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는 해외 30여 개국 200여 개업체가 참가하며 약 8만여 명의 관람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계적인 규모의 박람회다.
국내외 여행사들의 다채로운 여행상품부터, B2B/B2C 트레블 마케팅, 관광스토리텔링대회, 각국 대사들과의 만남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박람회 현장에서 홍보부스방문객들에게 필리핀 여행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포하고 1:1 필리핀 여행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매일 진행되는 꽝 없는 경품 받아가기 이벤트, 카카오 친구 맺고 선물 받아가기 이벤트 등을 통해 말린망고, USB, 액자, 가방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박람회 마지막 날에는 항공권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박람회 기간 동안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 중 4명을 추첨하여 필리핀항공과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부산-마닐라 왕복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젤 밴드(ZEL Band)가 직접 방한해, 전시장 내 메인무대에서 필리핀 현대음악 공연을 매일 선보일 예정이다. 젤 밴드는 필리핀을 대표하는 6인조 현대음악밴드로 국내에서 볼 수 없는 이색적인 필리핀 현대음악 공연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마리콘마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부산에서 필리핀까지 운항하는 항공편 수가 증가하면서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며 "이번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서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필리핀 여행에 대한 알찬 정보들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