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콘래드 방콕, 셋이 함께 투숙해도 'OK'

    • 2016-04-18 11:31

    스테이앤모어, 콘래드 방콕 3인 1실 프로모션 진행

    콘래드 방콕 호텔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의 수도 방콕은 동남아시아지만 휴양지의 정취를 기대하긴 어렵다. 하지만 방콕 도심 곳곳엔 세계적인 브랜드의 호텔과 세련된 부티크 호텔들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어 화려한 도시 속 생활과 함께 완벽한 휴양은 취할 수 있다.

    도심 속 휴양지를 콘셉트로 두고 있는 콘래드 방콕(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 내 호텔 중에서도 동남아시아의 휴양지 느낌이 물씬나는 동시에 호화스러운 쉼을 제공하는 곳이 바로 콘래드 방콕(CONRAD BANGKOK)이다.

    힐튼 호텔 계열사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5성급 호텔이다.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30분 거리이며 BTS 플론칫 역에서 500m로 걸어서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으며 콘래드 방콕의 오너가 소유한 쇼핑몰 올 시즌스 플레이스와도 연결돼 있다.

    수영장은 야자수로 둘러싸여 마치 열대 정원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곳의 최고의 하이라이트는 무엇보다 메인 수영장이다. 도심 속의 휴양지의 콘셉트를 담은 수영장은 메인풀장과 자쿠리가 있으며 수영장 주변으로 야자수가 둘러싸고 있어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난다. 수영장 옆으로 시티테라스라는 캐주얼 레스토랑이있어 가벼운 수영 후 캐주얼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디럭스 코너룸(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 객실은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부족함 없는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화스러운 실크와 천연목재로 장식돼 있으며 기본 적으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객실과 침실이 유리벽으로 나뉘어져 있고 샤워부스와 욕조과 분리돼 있어 욕실에 편리함을 더해준다.

    기본 객실에도 이그젝티브룸에서나 볼 수 있는 사무용 데스크가 있고 테이블과 소파가 마련돼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29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타입의 객실 투숙객의 경우 체크인 및 체크아웃, 투어, 예약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와 라운지 조식, 애프터눈 티 서비스, 셰프의 디저트, 레이트 체크아웃 까지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스파시설과 6개의 레스토랑과 바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세계 트렌디한 호텔들을 선보이는 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는 콘래드 방콕 3인 1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디럭스룸과 디럭스 코너룸을 투숙하는 3인 이상 예약자에 한해 무료 엑스트라 베드 및 조식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성인 2명, 어린이 2명 투숙 시 1박당 1만 8000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해도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