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는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다를 여유롭게 느낄 수 있는 곳이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5월의 세부는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다를 느끼기에 마지막 적기이다. 6월부턴 조금씩 비가 내리기 시작해 우기가 12월까지 이어지는 탓에 맑은 하늘을 더없이 즐기고 싶다면 지금 떠나는 것이 좋다.
이번에 준비한 땡처리닷컴(
www.ttang.com) 에어텔 상품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여행을 가기에도 제격이다. 다음달 8일에 출발하는 3박 5일 상품으로 54만9000원(총액운임기준)인데, 특히 12세 미만의 아동에 한해 반값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막탄워터프론트 호텔은 공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했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일정을 살펴보면 첫 날은 도착해 바로 공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1급 호텔 막탄워터프론트 호텔로 이동하여 하루를 지내고, 나머지 이틀 동안은 자체 해변은 물론 피트니스 센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키즈클럽 등 남녀노소가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하고, 즐길 수 있는 특급 크림슨 리조트에서 머물게 된다.
크림슨 리조트 내 아름다운 자체 해변을 즐겨보자.(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추가 혜택도 만만치 않다. 에어텔임에도 불구하고 전 일정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객실마다 한 개씩 유심을 제공하여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항공일정은 제주항공을 타고 5월 08일 22시 00분에 인천에서 출발하여 다음 날인 09일 01시 30분에 세부에 도착한다. 복편은 5월 12일 02시 31분 세부 출발, 같은 날인 12일 08시 00분 인천에 도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