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봄의 행운이 나에게로 오다

    • 2016-04-19 15:32

    온필 봄봄 페스티벌 소문 내고 숙박권 받자

    마닐라 하얏트 시티 오브 드림. (사진=온필 제공)

     

    비가 와도 스산하지 않고 오히려 포근하고 분위기 있는 봄이다. 생명을 일깨우는 빗 줄기는 밤새 새싹을 더 많이 틔워내고 봄은 무르익어 간다.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www.onfill.com)에서 봄 소식처럼 반가운 봄봄 페스티벌로 고객들에게 다가선다. 봄봄 페스티벌을 소문 내고 댓글만 남겨도 최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황금 기회를 마련한 것.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봄봄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홍보글의 주소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참여방법이 간단한 것에 비해 선물은 푸짐하게 마련되었다.

    보라카이 린드 리조트. (사진=온필 제공)

     

    보라카이 더 린드 리조트 1박을 비롯해,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1박, 마닐라 하얏트 호텔 1박 등 의 리조트 숙박권이 당첨 선물로 마련되어 있다.
    이것으로 끝이라면 봄봄 페스티벌이라 할 수 없다. 온필의 에어텔 상품은 필플러스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사지와 식사 쿠폰의 행운을 제공한다.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사진=온필 제공)

     

    세부 궁 스파 패키지를 비롯해 보라카이 라바스톤 마사지 또는 마닐라 반자이뷔페 디너쿠폰 등 구매한 지역에 맞는 경품으로 제공되므로 활용도가 높을 전망이다.

    봄봄 페스티벌의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로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참여를 서둘러 보자. 당첨자는 26일 온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