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골프소식>강형구, 포뮬러XYZㆍ볼빅 오픈 챌린지 2회 대회 우승

골프

    <골프소식>강형구, 포뮬러XYZㆍ볼빅 오픈 챌린지 2회 대회 우승

     

    강형구(19)는 25일 강원도 횡성의 청우 골프장에서 열린 2016 포뮬러XYZㆍ볼빅 오픈 챌린지 남자 2회 대회에서 5언더파로 우승했다.

    지난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챌린지투어 7회 대회 3위에 오른 강형구는 버디만 5개를 잡고 우승 상금 300만원을 손에 넣었다.

    강형구는 “볼빅 등 여러 후원사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지난해부터 이 대회에 참가하고 있는데 코스가 어려운 까닭에 정교한 플레이에 집중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6 포뮬러XYZㆍ볼빅 오픈 챌린지는 프로와 아마추어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미니 투어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동안 강원도 횡성의 청우골프장에서 남녀 각각 16회씩 총 32개 대회를 치른다. 3회 대회는 다음 달 9일 열린다. 참가접수 및 문의는 대회 홈페이지(http://next-tour.co.kr) 및 전화(033-340-8019)로 가능하다.

    ◇ ING생명, 2016 챔피언스 트로피 타이틀 스폰서

    국내파와 해외파의 자존심을 건 여자골프 대항전 챔피언스 트로피가 올해 대회도 ING생명과 함께한다.

    ING생명과 MBC, 갤럭시아에스엠은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본사에서 타이틀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 10억원의 상금이 걸린 올해 대회의 개최 장소와 시기는 추후 결정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