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좋은 영화관' 필름포럼, 제1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종교

    '좋은 영화관' 필름포럼, 제1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좋은 영화관’ 필름포럼이 아카데미를 시작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필름포럼은 진행 중인 내부 리노베이션을 5월까지 마감하고 기존의 영화관을 넘어 영화관과 카페, 세미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필름포럼은 전문 강좌 프로그램을 갖춘 필름포럼 아카데미 1기를 5월 16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강좌는 총 7개로 오전반과 저녁반으로 진행된다. 오전반은 홍정의 교수(명지대, 한국표현예술심리 상담협회 임상감독자)의 예술치료와 권용국 감독(한예종, 중앙대 강의, 현 시나리오 작가 및 영화감독)의 학부모를 위한 영화와 영상의 이해, 백광훈 목사(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와 문화 초빙교수, 문화선교연구원)의 북클럽으로 진행된다.

    오후반은 변상욱 대기자(CBS)의 강연자를 위한 스피치, 커뮤니케이션과 이승구 피디(MBC 피디수첩, KBS 수요기획, SBS 스페셜 등 다수)의 실전 다큐 제작, 권용국 감독의 영화와 방송 그리고 영상을 위한 스토리와 스토리텔링, 장정은 교수(이화여대 교수, 미국 공인정신분석가)의 드라마와 정신분석이다.

    모든 강좌는 유료이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자세한 내용 문의와 수강 신청은 전화(02-743-2535) 또는 이메일(cricum@paran.com), 홈페이지(http://cafe.naver.com/sicff/890)로 가능하다.

    한편, 필름포럼은 지난 2012년 5월 기독교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양질의 영화들을 상영하며 문화 선교 사역에 힘써 왔다. 2013년에는 영화진흥위원회 지정 예술영화전용관으로 선정됐다.

    필름포럼은 회원 제도를 운영하며 TEN, FIVE, ONE의 등급별로 할인, 영화 관람권, 서울국제사랑영화제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관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씨네 토크 등을 운영해왔다. 연례행사로는 2003년부터 서울국제사랑영화제를 개최해 왔으며 올해 영화제는 5월 10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