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6일 임시 공휴일 실시로 나흘간의 황금 연휴가 된 5일부터 8일까지 카드 사용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사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또 카드를 한번이라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100만 마이신한포인트, 50명에게는 50만 포인트, 100명에게 5만 포인트, 5천 명에게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이 기간 동안 각 업종별로 일정 금액 이상 카드를 이용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주유, 항공, 철도, 고속버스, 렌터카 업종에서 총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5천 포인트를 준다.
호텔, 모텔, 콘도 등 숙박업종에서도 20만원 이상 사용하면 5천 포인트를, 각종 음식점, 커피 전문점 등 요식업종에서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5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여러 가맹점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쇼핑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올댓쇼핑’ (https://allthat.shinhancard.com)을 통해 할인쿠폰 제공, 한정 초특가 이벤트 등을 5월 15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올댓쇼핑에서 3만원 이상 쇼핑하면 최대 8%를 할인해 주는 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후 고객이 한번 더 쇼핑하면 최대 16%를 할인해 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 5월 한 달 동안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3대 대형 할인점에서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행사가 준비되어 있고, 현대/AK플라자 등 6개 백화점에서는 사은품 증정과 함께 온라인몰 5%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