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롯데건설, '성복역 롯데캐슬 골드타운 오피스텔' 이달 분양

부동산

    롯데건설, '성복역 롯데캐슬 골드타운 오피스텔' 이달 분양

    (조감도=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이 달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23번지 일대에 짓는 '용인 성복역 롯데캐슬 골드타운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롯데캐슬 골드타운은 지상7층~22층, 전용면적 30~84㎡, 총 375실로 구성됐고 ▲30㎡ 240실 ▲69㎡ 60실 ▲84㎡ 75실로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설계됐다.

    '성복역 롯데캐슬 골드타운 오피스텔'은 지난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성복역이 직접 연결되는 쇼핑몰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단지가 들어서는 초대형 쇼핑몰은 연면적 16만㎡로 롯데시네마, 롯데마트를 비롯해서 롯데의 다양한 쇼핑센터가 입점해 주거, 쇼핑, 문화시설을 한 번에 즐기는 ‘원스톱 라이프’ 역시 가능하다.

    롯데캐슬 골드타운은 오피스텔 원룸형, 투룸형, 쓰리룸형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일대에는 2011년 이후 전용면적 60㎡이하 소형아파트 공급이 112가구에 불과해 이를 대체할 주거상품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신분당선 성복역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단지 안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편의시설이 위치한 주거복합단지라 미래가치가 높다"며 "지난 아파트 분양 때의 낙첨자를 비롯해 투자자와 실수요자들 모두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9년 6월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