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제8회 정재윤 세미나' 이번 주제는 '스타트업'

경제 일반

    '제8회 정재윤 세미나' 이번 주제는 '스타트업'

    '마케팅공화국' 설립자 故정재윤 대표의 마케팅 지식 나눔 정신 이어가

     

    마케팅 커뮤니티 '마케팅공화국'은 오는 21일 강남구에 위치한 역삼 제1문화센터에서 '제8회 정재윤 세미나'를 개최한다.

    '정재윤 세미나'는 마케팅 공화국의 설립자 故정재윤 대표의 마케팅 지식 나눔 정신을 이어 받아 매년 다른 주제로 다양한 연사들을 초청해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경제 관련 부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스타트업'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를 준비한 '마케팅공화국'의 강혁진씨는 "최근 국내 스타트업 기업인 '배달의 민족', '카카오 택시' 등의 성공으로 인해 정보와 대기업들이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스타트업과 관련된 마케팅 업계의 전망과 다양한 정보 등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임정욱 센터장, 'ES 인베스터' 윤종연 대표,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그로스 해킹'의 저자 고영혁 대표 등 한자리에서 보기 힘들었던 연사들이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Yper' 임석영 CSO와 '다방' 박성민 본부장의 강연도 예정되어 있어, 실제 스타트업의 실무적인 내용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8회 정재윤 세미나'는 5월 20일 까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마케팅 공화국은 기업 마케팅 실무 담당자, 전문가,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및 대학생 예비 마케터들 간의 네트워킹을 형성하기 위해 2001년에 발족된 국내 최초의 마케팅 커뮤니티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