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인기 여행지로 손꼽힌다(사진=김유정 기자)
동남아는 연중 따뜻한 날씨, 에메랄드빛 바다, 천혜의 자연,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체험 등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특히 여름 휴가철 편안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직장인 및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인기 관광지로 손꼽힌다.
이에 노랑풍선(
www.ybtour.co.kr)은 동남아의 베스트 휴양지 여섯 곳을 선별하여 소개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섬으로 불리는 '보라카이'부터, 휴양지의 여왕 '세부', 안다만의 진주 '푸켓', 바람 아래의 땅 '코타키나발루', 황금빛 휴양지 '방콕/파타야', 베트남의 숨은 진주 '다낭'까지 총 6개 휴양지를 선정했으며, 각 도시의 주요 관광지 방문은 물론 다양한 숙소를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게 준비되어 고객의 편의를 더했다.
올 여름휴가는 노랑풍선에서 마련한 동남아 특별기획전을 통해 미리 준비하자. (사진=노랑풍선 제공)
특히,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는 '푸켓-오키드리조트' 상품은 성인 2명과 아동 2명 예약 시 패밀리룸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특전이 마련되어있어 눈길을 끈다. 일정 중 하루는 리조트 내에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휴식을 취하는 일정과 팡아만 해양국립공원의 선상유럽, 아프로디테쇼, 파통디스커버리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관광 일정 중 선택이 가능해 아이들과 동행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그 외에도 오는 23일 이후 해당 상품으로 출발하는 고객들에게 더운 휴양지에서 꼭 필요한 '벌레 퇴치 팔찌',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휴대폰 방수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노랑풍선 동남아 상품 담당자는 "동남아 지역은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족여행지로 각광받아 왔다"며 "꽉 찬 일정이 포함된 동남아 지역 여행 상품과 더불어 제공되는 특전을 통해 잊지 못할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