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삼성물산, 고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입주관리'

부동산

    삼성물산, 고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입주관리'

    (사진=삼성물산 제공)

     

    삼성물산은 올해 래미안 입주민을 대상으로 문화강좌, 사회공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입주고객 만족 서비스로 단순히 청소와 시설물 관리 위주로만 진행된 아파트 관리를 문화강좌, 교육특강, 사회공헌 등으로 확대한 것이다.

    특히 지난해 입주민들의 호응이 높았던 심폐소생술, 화재대피훈련 등 안전 체험 프로그램과 미니정원과 같은 문화강좌는 대상 단지를 확대하고, 건강, 육아, 재테크 등 고객의 관심 분야를 선정해 10여 가지의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또 '독도 사랑 필통 만들기', '희망 운동화 만들기' 등 입주민이 물품을 제작하고 , 제작물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도 벌일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올해는 도움, 배움, 나눔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입주민이 직접 참여하거나 즐길 수 있는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