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나에게 꼭 맞는 여행, 맞춰 입고 떠나자

    • 2016-05-18 17:15

    개별여행부터 그룹여행까지, 맞춤여행은 링켄리브

    개별여행부터 그룹여행까지 맞춤여행도 가능한 링켄리브. (사진=링켄리브 제공)

     

    정보가 범람하는 시대다. 이는 정보가 특정인이나 집단에 독점되어 있던 때와 크게 다르지 않다. 공개된 정보를 취합하고 걸러내어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시키는 사람은 늘 부지런한 자의 몫이긴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부지런을 떨지 못하는 데는 게으름만이 이유는 아니다.

    사실, 현대인에게는 시간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 직장인은 사회생활을 유지하는 데만도 파김치가 되기 일쑤고, 학생들은 대학에 입학하면서부터 취업 준비에 매달려 오히려 더 바쁘다.

    다람쥐 쳇바퀴 같은 일상을 살아오다 문득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았을 때, 인생에 쉼표를 좀 넣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날이 있다.

    크로아티아 라스토케. (사진=Fotolia 제공)

     

    이럴 때, 어렵지 않게 여행가방을 꾸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바로 링켄리브(linkandleave.com)의 맞춤 여행이다.

    모처럼 쉬러 떠나는 여행에서 낯선 타인들과 뒤섞여 타이트하게 짜여진 일정과 쇼핑 등으로 간섭받고 싶지 않을 때 최고의 선택이 된다.

    여행지는 어디로든 상상하는 데로 일정 구성이 가능하다. 남들은 가보지 못하는 동유럽의 어느 골목길도, 인적마저 드문 알프스 대자연의 품도, 사람 냄새 풀풀 풍기는 동남아의 이름 모를 시장도 찾아갈 수 있다.

    여행작가부터 PD, 건축가, 예술가 등 다양한 분야의 여행 디자이너들이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일정을 구성해준다.

    원하는 여행의 콘셉트를 아예 몰라도 된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여행을 찾아줄 수도 있다. 내 몸에 꼭 맞는 옷을 맞춰 입은 것처럼, 내 마음에 딱 드는 나만의 여행을 링켄리브에서 맞춰 입고 떠나자.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