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 투어 '엔쿵에서'

    • 2016-05-27 17:24
    스코가포스 폭포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여행객을 사로잡는다. (사진=엔쿵 제공)

     

    전세계 현지투어, 공항픽업, 도시 간 트랜스퍼, 교통패스, 관광지 입장권 등을 할인 예약 및 구매 할 수 있는 엔쿵(www.nkoong.com)이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 하이라이트 투어를 선보였다.

    레이니스피야라의 검은 모래 해변과 자연적으로 형성된 피라미드 돌기둥을 볼 수 있다. (사진=엔쿵 제공)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상품으로 아이슬란드 남부 해안가를 따라 비크까지 이어지는 아이슬란드 최고의 비경이 포함돼 있다. 레이니스피야라의 검은 모래 해변과 자연적으로 형성된 피라미드 돌기둥을 볼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편. 메인 링 로드의 최남단에 위치한 비크 역시 방문한다.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폭포 중 하나인 스코가포스 폭포는 엄청난 수량으로 인해 햇빛 좋은 날에는 무지개도 볼 수 있으니 카메라를 미리 준비하자. 셀랴란즈포스 폭포는 폭포의 너비가 넓진 않지만 매우 강력한 폭포수로 유명하다.

    스코가포스 폭포는 엄청난 수량으로 인해 햇빛 좋은 날에는 무지개도 볼 수 있다. (사진=엔쿵 제공)

     

    폭포 뒤 절벽 안쪽으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 걸어보면 폭포 안에서 바깥을 볼 수 있는 독특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스코가 민속 박물관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슬란드 사람들의 지난 삶도 엿볼 수 있다.

    엔쿵 최진권 대표는 "지난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아이슬란드 여행이 올 여름부터 여행하려는 여행객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며 "개별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엔쿵의 다양한 아이슬란드 일일 투어들을 참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