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하늘과 맞닿을 것 같은 착각이 느껴지는 홍콩 하버그랜드 (사진=트래블멤버스 제공)
인피니티 풀의 가장 큰 특징은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만들어 내는 궁극의 수평선이다. 삭막한 도심의 빌딩 숲에서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반복적인 일상에 찌들었던 몸과 마음의 체증이 인피니티 풀의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씻겨 내린다.
호텔 예약 전문사이트인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가 초호화 인피니티 풀이 탑재된 휴양지들을 소개한다.
인피니티 풀을 보유한 보라카이 더 린드 야외 수영장 (사진=트래블멤버스 제공)
◇ 보라카이, 더 린드화이트 비치가 아름다운 더 린드는 보라카이에서 유일하게 탁 트인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인피니티 풀 이외에도 메인 풀, 키즈 풀 등 총 5개의 야외 수영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럭셔리한 메인 풀 발코니에서는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수영 후 쌓인 피로 역시 스파시설이 마련돼 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더 린드의 크러스트 카페는 친환경적인 콘셉트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메뉴 중에는 화덕에서 구워낸 피자와 샌드위치, 랩이 인기가 좋다.
호텔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어 나가면 보라카이의 쇼핑 명소인 '디 몰 보라카이'와 관광객들이 꼭 한번씩은 들린다는 작은 바위 섬 '윌리스 락'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투몬베이 비치 앞에 위치한 괌 롯데호텔은 아름다운 오션 프론트 뷰를 자랑한다. (사진=트래블멤버스 제공)
◇ 괌, 롯데호텔투몬베이 비치 앞에 위치한 괌 롯데호텔은 아름다운 오션 프론트 뷰를 자랑한다. 투몬베이가 괌에서 가장 멋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곳이기에 롯데호텔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그야말로 환상 그 자체다.
호텔 객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사 HBA가 설계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분위기로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냈다. 222개에 이르는 객실은 타워윙과 아일랜드윙 그리고 풀사이드로 나뉜다.
타워윙은 오션 프론트 디럭스룸과 오션 프론트 클럽룸, 그리고 스위트룸으로 구성됐다. 아일랜드윙은 파셜 오션 디럭스룸, 파셜 오션 프리미어룸, 프리미어룸, 패밀리 스위트룸으로 구분된다. 또한 풀사이드는 풀사이드 클럽을 비롯해 풀 억세스 클럽, 풀사이드 스위트, 풀 억세스 스위트룸으로 나뉘어져 있다.
인근에는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 카페, 쇼핑센터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공항으로부터 차로 15분 거리, 플레저 아일랜드로부터는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휴양에 최적화된 편의 시설과 투몬베이의 수평선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에서 천상의 휴식을 즐겨 봄이 어떨까
인피니트 풀에 누워 아름다운 해변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앤 스파 (사진=트래블멤버스 제공)
◇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 앤 스파코사무이 남서쪽의 한적한 팡카비치에 자리를 잡은 콘래드 코사무이 리조트 앤 스파는 10M의 대형 인피니티 개인 수영장을 보유한 전망 좋은 풀 빌라다. 79동의 빌라와 39동의 레지던스로 이루어 졌으며, 콘래드의 모든 풀 빌라에서 남중국해의 황금빛 석양과 아름다운 사무이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의 마감재는 원목의 느낌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룬다. (사진=트래블멤버스 제공)
인피니티 오션 뷰 중에서 '원 베드 오션 뷰 풀 빌라'는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빌라다. 객실의 마감재는 원목의 느낌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며, 최첨단 LED를 사용한 조명 시설은 화려함 속에 아늑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파시설과 6개의 레스토랑 그리고 바 등 다양한부대시설이 휴양객의 편의와 품위를 유지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