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섬 제공)
◇ 한섬, 지미추 론칭 20주년 기념 '메멘토 컬렉션’
한섬이 론칭 20주년을 맞은 글로벌 럭셔리 슈즈 브랜드 '지미추'의 한정판 '메멘토 컬렉션'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20년간 미국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그래미 어워드 등의 시상식에서 유명 여배우들이 신었던 지미추 대표 아이템 '랜스(LANCE)' 등 총 20여종의 슈즈와 클러치들을 재해석해 디자인한 것이다.
지미추는 '섹스 앤 더 시티'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 미국 드라마와 영화에 등장해 유명세를 얻었고, 샤를리즈 테론, 테일러 스위프트 등 유명 연예인과 영국 윌리엄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 미국 퍼스트레이디 미셸 오바마 등도 즐겨 신는 브랜드다.
(사진=맥도날드 제공)
◇ 맥도날드, 부산아이파크와 ‘학교방문 축구교실’ 맥도날드(www.mcdonalds.co.kr)는 프로축구 구단인 부산아이파크와 함께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의 일환으로 ‘학교방문 축구교실’을 진행한다.
맥도날드와 부산아이파크, 부산 교육청이 함께 진행하는 학교방문 축구교실은 오는 11월까지 부산 지역 70여개 초등학교에서 진행되며, 총 2만여 명의 어린이가 참가할 예정이다.
부산아이파크 유소년 코치진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드리블, 패스, 슈팅 등 축구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스킬 클리닉, 기초 체력을 다질 수 있는 체력증진 클리닉 등으로 지도한다. 부산아이파크 선수들도 월 1회 프로그램에 참여할 계획이다.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수료증과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부산아이파크의 홈경기 1회 무료 관람과 경기장 투어 등의 기회도 주어진다.
(사진=롯데푸드 제공)
◇ 롯데푸드 파스퇴르,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모집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다음달 9일부터 열리는 '제5기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에 참가할 예비 엄마를 모집한다.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는 소수 정예인 30명만 선발해 주 1회씩 총 4주에 걸쳐 심도 있게 진행되는 육아 교육 형식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에는 국무총리 우수 강사상을 수상한 이은영 강사를 비롯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올바른 모유 수유법, 신생아 관리 및 응급처치, 애착 형성, 이유식 강의, 엄마 건강 관리법, 베이비 마사지 등 아기와 산모에게 유익한 육아 정보를 전수한다.
다음달 6일까지 육아포털 파스퇴르아이(www.pasteuri.com)에서 임신 6개월에서 8개월 사이의 임산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