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 본격적인 휴가철로 돌입하기 전인 요즘이 오히려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지 모른다. 저렴하면서도 도심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방콕 여행은 어떨까?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 본격적인 휴가철로 돌입하기 전인 요즘이 오히려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지 모른다. 저렴하면서도 도심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방콕 여행은 어떨까?
방콕에서는 지상철인 BTS 아속역과 연결된 그랑데 센터 포인트 스쿰빗 터미널 21을 이용해보자. 레지던스 그룹으로 유명한 센터 포인트 그룹의 호텔로 교통이 편리한 것은 물론, 로빈슨 백화점과도 연결되어 있어 쇼핑하기 최적이다.
레지던스형에 머물면 전자레인지와 싱크가 구비된 주방시설이 있어 편리하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럭셔리함보다는 심플함과 가성비 및 이동성을 중시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인 호텔이다. 탁 트인 도심 한복판에 자리한 그랑데 센터 포인트 스쿰빗 터미널 21은 넓은 옥외 지상 수영장이 있어 도심 속 휴양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뜨거운 한낮의 태양 아래 수영장이 싫다면 혈액순환을 돕는 자쿠지나 사우나 스팀룸도 있다.
혈액순환을 돕는 자쿠지에서 그간의 피로를 풀 수도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여행 기간 중 세탁 서비스나 유아 동반 시 이유식 데우기 등이 걱정이라면 각 객실마다 세탁기와 전자레인지 및 싱크가 구비되어 있는 레지던스형으로 예약하면 된다. 세탁기가 구비된 룸은 장기 투숙객을 우선으로 배정하므로 별도의 요청이 필요하다.
땡처리닷컴(
www.ttang.com)에서는 6월 초, 성인 2인을 기준으로 조식을 포함해 15만원 전후로 그랑데 센터 포인트 스쿰빗 터미널 21을 판매하고 있다. 6월2일 오전에 출발하는 에어 아시아 엑스 왕복편은 성인 1인 기준, 30만원 후반 대의 항공 요금으로 프로모션 중이다.
땡처리 항공에서 항공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호텔 할인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저렴한 가격에 만끽할 수 있는 방콕 여행, 지금 바로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