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자외선에 지친 피부 회복 '마스크팩'으로 한방에

여행/레저

    자외선에 지친 피부 회복 '마스크팩'으로 한방에

    • 2016-06-07 14:09

    셀퓨전씨,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얼티메이트 마스크 출시

    지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셀퓨전씨의 '얼티메이트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마스크' (사진=CMS코스메틱 제공)

     

    잠시만 밖에 나가도 따가운 햇볕이 온 몸을 달구는 찜통 더위가 한창이다. 이러한 여름철에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를 지켜내기가 쉽지 않다. 외출 시 아무리 선크림을 듬뿍 발라도 강력한 뙤약볕을 피할 수 만은 없기 때문. 대신 시원한 마스크팩 하나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킬 수 있다.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www.cmscosmetic.com)가 '얼티메이트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셀룰로오즈 마스크'를 소개한다. 피부의 장벽 강화 및 기능을 활성화시켜 이상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얼티메이트 마스크는 손상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재생 효과를 부여하는 EGF 콤플렉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CMS 물질을 통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보습 효과에 좋은 생체모방수, 주름개선 및 탄력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등의 성분들도 함유됐다. 일반 부직포시트에 비해 10배 이상의 에센스가 함유돼 밀착력과 지속성이 뛰어나다.

    감마레이를 통한 멸균작용과 천연유래 셀룰로오즈 시트 특성상 손상 받은 피부에 사용 시 자극이 없기 때문에 프락셀 등의 피부과 시술 후에 사용할 경우 빠른 재생 및 진정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