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고려개발·대림산업, 'e편한세상 선부' 분양

부동산

    고려개발·대림산업, 'e편한세상 선부' 분양

    'e편한세상 선부' 조감도. (사진=고려개발 제공)

     

    고려개발이 대림산업과 함께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군자주공 8단지를 재건축해 지을 'e편한세상 선부'를 이달 중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전용면적 59~84㎡의 총 414가구 규모다. 조합원 물량을 뺀 59B㎡ 2가구, 84㎡ 140가구 등 14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경기도 안산시는 입주한지 7년 이상 된 아파트 비율이 90%가 넘어 신규 아파트 이전 수요가 높은 편이며 선부동은 특히 입주한지 10년 이상 된 아파트 비율이 95%에 달해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산시 주변으로는 부천 소사역과 안산 원시역을 연결하는 소사~원시선 복선전철이 2018년 개통 예정이다. 해당 노선의 시흥시청역은 안산과 여의도를 연결하는 신안산선(2017년 착공 예정)과도 연계될 예정이다.

    안산을 경유해 인천과 수원을 연결하는 수인선도 내년 전구간 개통 예정이다. 현재 수인선 인천~오이도 구간이 운행 중이며, 지하철 4호선 한대앞역~수원 19.9㎞ 구간이 내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지하철 4호선 초지역과 안산역이 단지에서 반경 2㎞~3㎞ 거리에 있고, 중앙대로, 시흥대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약 6만여㎡ 규모의 선부 제1공원이 단지 바로 옆에 인접해 있으며, 오토캠핑장, 경기도미술관, 산책로 등이 마련된 화랑유원지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맞은편에 관산초등학교와 관산초 병설유치원이 있으며 원곡중, 관산중, 원곡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가까운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안산선부점), 농협하나로마트(군자본점), 중앙안산병원 등이 있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도록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집안의 모든 벽에 끊김이 없는 단열라인과 열교설계를 적용해 결로발생을 최소화했으며, 거실과 주방의 바닥에는 침실보다 2배 더 두꺼운 60㎜ 바닥차음재를 사용해 층간소음 예방 및 난방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주차공간을 기존 아파트(2.3m)보다 10㎝ 더 넓게 설계하고, 대부분의 차량을 기둥 옆에 주차할 수 있도록 했다.

    견본주택은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666번지(안산 단원구청 인근)에 마련되며, 6월 중 오픈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487-8766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