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북해도의 여름에는 라벤더 향이 가득하다

    • 2016-06-10 20:01

    노랑풍선, '일본 여름 여행1번지 북해도' 기획전 선봬

    라벤더 향이 가득한 북해도의 여름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이 북해도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일본 여름 여행1번지 북해도' 기획전을 선보였다.

    노랑풍선이 선보인 이번 기획전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북해도의 꽃향기 가득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여름의 '북해도' 하면 떠오르는 보랏빛 라벤더 정원을 볼 수 있는 '후라노'와 '비에이'부터 서양식 건축물과 함께 북해도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하코다테', 고즈넉한 복고풍의 운하 거리 풍경을 볼 수 있는 '오타루'까지 북해도의 인기 관광지 중심의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북해도 기획전'은 모든 상품이 노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숙박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북해도 전문 담당자가 엄선한 호텔에서 여유 있는 온천욕을 즐기면서, '3대 게 뷔페'를 포함하여 해산물, 초밥, 닭찜우동 등 다양한 특식도 맛볼 수 있어 여름 휴가를 통해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노랑풍선 일본상품 담당자는 "북해도의 여유와 낭만, 그리고 체험까지 만끽 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향긋한 라벤더와 색색의 꽃이 주는 싱그러움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여행 팁을 전했다.

    '일본 여름 여행1번지 북해도' 기획전 상품은 국적기부터 외항기까지 다양한 항공을 이용 할 수 있으며 , 자세한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