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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카드, 24시간 365일 Talk 상담 서비스

    PC나 모바일앱에서 실시간 채팅상담 "통화보다 문자 선호하는 고객에게 인기"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PC나 모바일앱에서 즉시 상담이 가능한 'Talk 상담'서비스를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24시간 365일 시공간의 제약없이 상담원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와주는 서비스다.

    삼성카드는 "모바일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게 편리성을 더했고,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곳에서 문자를 통한 상담 지원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고 밝혔다.

    해외에서도 시차에 구애받지 않고 채팅 상담이 가능해 여행이나 출장 중 불편한 상황에서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삼성카드 인터넷 홈페이지나 모바일앱 로그인 후 메뉴> 고객센터 > Talk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카드신청, 금융신청 등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먼저 상담을 제안해 불편을 해소하는 'Talk 상담'팝업창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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