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비치를 만끽할 수 있는 오키나와 힐튼 호텔의 전경.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반짝이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은 오키나와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릴 만큼 아름다운 휴양지로 꼽힌다. 맑고 투명한 바다와 아열대 기후에서 자라나는 식물들이 어우러져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힐튼 호텔의 거대한 풀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6월 중순에 접어들며 가까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오키나와는 가까우면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동남아시아 보다 이 곳을 택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행지 선정도 중요하지만 휴양지 여행 시 리조트 선택도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오키나와 르와자르 호텔.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일본여행 전문 여행사 트래블스타(
www.travel-star.co.kr)가 일본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오키나와 베스트 리조트 3'를 소개한다.
고층에서 내려다보는 몬트레이 스파 앤 리조트 전경.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 몬트레이 스파 앤 리조트'몬트레이 스파 앤 리조트'는 인기있는 중북부 리조트 밀집 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모던하고 깨끗한 분위기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런 분위기를 자아낸다.
요가나 헬스를 할 수 있는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도 마련돼 있다. 전 객실에서는 발코니가 설치돼 있어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오키나와에서 가장 유명한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와 푸른동굴 스노클링 포인트가 있 어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천연 사우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르와지르 호텔 나하.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 르와지르 호텔 나하공항, 국제거리, 아메리칸 빌리지등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나하 시내에 위치한 리조트 중에서도 가격이 꽤 합리적인 편이다. 객실은 베이뷰와시티뷰로 나뉘는데, 베이뷰에서는 실내 수영장이 보여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수영을 실컷 즐긴 후, 무료 스파를 이용해 피로를 녹이는 것도 좋다. 1층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해산물과 일본 현지식, 달콤한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워터슬라이드, 어린이수영장, 실내수영장 등 3개의 수영장을 갖춘 힐튼 차탄 리조트. (사진=트래블스타 제공)
◇ 힐튼 차탄 리조트파노라마로 펼쳐진 바다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힐튼 차탄 리조트는 중부 차탄 지역 중심가에 위치해 있다. 아메리칸 빌리지가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깔끔한 디자인의 외관과 편리한 부대시설, 그리고 오션뷰를 감상하기 좋은 객실을 갖췄다. 발코니에서 산호빛 바다와 자연경관을 바라만 봐도 저절로 힐링이 된다.
워터슬라이드, 어린이수영장, 실내수영장 등 수영장이 3개나 갖춰져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