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우삼겹 여름불고기(사진=CJ푸드빌 제공)
◇ 계절밥상, 여름 신메뉴 21종 출시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계절밥상(www.seasonstable.co.kr)'이 여름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고단백 메뉴를 대폭 강화한 여름 신메뉴 21종을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대표 메뉴는 우삼겹 여름불고기, 파닭구이, 백야초 고추장 삼겹살 구이, 오징어 직화구이, 새빨간 낙지 볶음밥 등이다. 여기에 여름 가지 튀김, 간장 크림 감자수제비, 오이냉국, 찐옥시기, 열무 비빔냉면과 동치미 물냉면도 제공한다.
또 여름철 단 5일만 제공하는 특별식으로 17일과 계절밥상 3주년 기념일(7월 4일),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에 낙지, 전복, 가리비, 미삼을 넣고 끓인 여름 대표 보양식 '용왕님 삼계탕'을 선보인다.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그린애플향 출시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 신제품 '게토레이 그린애플향'을 출시했다.
게토레이 그린애플향은 상큼한 사과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게토레이를 즐기는 소비자의 선택폭을 확대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240㎖ 캔과 600㎖ 페트 2종으로 구성됐다.
무더위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지난 2011년부터 스포츠음료 주요 소비국가인 미국, 남미, 필리핀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강렬한 느낌을 주는 블랙라벨 디자인이 적용됐다.
◇ 뚜레쥬르, '떠먹는 망고 치즈케이크' 출시
떠먹는 망고 치즈케이크 (사진=뚜레쥬르 제공)
뚜레쥬르가 신제품 '떠먹는 망고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떠먹는 블루베리 요거 케이크'에 이어 출시된 '떠먹는 망고 치즈케이크'는 달콤한 망고무스와 치즈무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무스 사이사이에 쫄깃한 망고 과육을 넣어 씹히는 맛을 살리고, 망고 과육을 케이크 위에 풍성하게 올려 마무리했다.
'떠먹는 망고 치즈케이크'는 차게 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일반 케이크 대비 부드러운 질감과 가벼운 식감으로 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린다. 권장소비자가 2만4000원.
◇ 맥도날드, 맥드라이브데이 불고기버거 무료 제공 맥도날드는 오는 18일 전국 220여 개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서 '맥드라이브 데이(McDrive Day)'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맥드라이브를 이용해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 1대당 불고기 버거 1개를 무료로 중정한다.
맥드라이브는 24시간 차에 탄 채로 제품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한 플랫폼으로, 지난 1992년 맥도날드가 국내 최초로 부산 해운대점에 선보였다.
맥도날드는 전국 430여 개 매장 중 220여 개의 매장을 맥드라이브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맥드라이브 이용 시 무료 제품을 제공하는 VIP 차량 부착 스티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