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반다라 리조트는 지은지 얼마되지 않은 풀빌라 스위트를 비롯 대형 메인 풀장과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태국 특유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코사무이 반다라 리조트는 태국의 아름다움을 체험하기에 가장 적합한 리조트로 손꼽힌다.
코사무이의 대표 비치인 차웽비치와 거리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보풋 비치에 자리해 있다. 이곳에서는 여유롭게 해변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국내 허니무너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리조트다.
코사무이 북쪽에 자리한 보풋 비치는 코사무이 제일의 번화가 차웽비치와 거리가 멀지 않으면서도 상대적으로 한적해 여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반다라 리조트의 풀빌라 스위트는 30여 평이 넘는 넉넉한 객실 사이즈를 자랑한다. 밝은 원목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태국의 전통미를 살린 소품들은 객실을 더욱 빛나게 한다.
객실 내부에는 길이 6.5m의 넉넉한 사이즈의 프라이빗 풀이 마련돼 있어 여기에서만 물놀이를 즐겨도 문제없다. 밤이면 조명이 더해져 독특한 분위기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풀 옆으로는 태국식 데이 베드와 낮은 테이블이 자리해 여유로운 휴식까지 가능하다.
객실 내에 마련된 프라이빗 풀은 넉넉한 크기로 이곳에서만 물놀이를 즐겨도 충분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2인이 사용해도 넉넉한 대형 사이즈의 욕조 는 창 너머의 열대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욕조 옆에 촛불까지 밝힌다면 최고의 로맨틱함을 선사할 것이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부대시설도 코사무이 반다라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다. 메인 레스토랑 릴라바디는 아시아와 유럽의 다양한 메뉴들을 열대 정원의 고요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촘다오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해물을 즉석에서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로 유명하다. 저녁 시간이면 라이브 음악을 배경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링 라운지, 수영을 즐기는 중간 스낵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풀바도 빼놓을 수 없다.
심플하게 꾸며진 반다라 리조트의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2015년 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를 통해 코사무이 반다라를 선택했던 김난희씨는 "리조트 자체는 오래됐지만, 풀빌라는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최신식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며 "특히 반다라에 다녀온 사람들이 하나같이 추천한 욕실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후기를 남겼다.
풀빌라 객실 안에서 가장 사랑받는 공간인 욕실은 넉넉한 사이즈의 대형 욕조와 시원한 통유리창, 다양한 어메니티들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내는 공간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또, 2016년 이 리조트를 찾은 정은자씨는 "통 유리 너머 열대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형 욕실은 로맨틱 그 자체"라고 설명한 욕실은 코사무이 반다라 객실 중 가장 사랑받는 공간이다.
정은자씨는 덧붙여 "야외에 마련된 프라이빗 풀에서는 밤하늘에 별을 바라보며 밤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또 다른 로맨틱한 공간이 되어 주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