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태교여행은 편하게 세부로 떠나요

    • 2016-07-07 15:16

    세일여행사가 추천하는 태교여행 TOP 3 ① 세부

    세부는 태교여행하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태교여행은 예비 엄마들의 필수코스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몸이 무거운 예비 엄마들의 마음과 몸을 전부 힐링시켜주는 태교여행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테마여행을 선보이는 세일여행사(www.itms.co.kr)가 세부, 괌, 푸껫을 태교여행지 TOP 3로 추천했다. 3회에 걸쳐 태교여행에 관해 소개한다.

    그 중 세부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어 예비 엄마들이 좋아하는 태교여행지 중 하나다. 쇼핑 및 다양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세부에서 꼭 들러야 할 여행지와 액티비티를 소개한다.

    태교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세부는 인기 좋은 여행지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막탄 슈라인

    막탄 슈라인은 막탄에 몇 안되는 명소 중에 한 곳으로 마젤란 기념비와 라푸라푸 동상이 있는 장소다. 시티투어를 할 때 이 곳을 방문하는데 마젤란 기념비와 라푸라푸 동상을 둘러본 후 뒷 편에 있는 기념품 숍을 들러보자. 다양한 기념품을 파는 작은 상가들도 많아 아기자기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산토니뇨 교회

    1565년 프레이 안드레스 드 우르다네타 시누에 의해서 지어진 산토니뇨 교회는 세부의 어느 곳에서 볼 수 있는 아기예수 산토니뇨의 이미지가 발견된 위치에서 건축이 되었다고 한다. 마젤란은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종교 유물인 산토니뇨 교회를 라자 후마본왕의 부인인 주아나 여왕에게 세례선물을 주었다고 하는 이야기가 전해진다.

    ◇ SM몰

    필리핀의 유명한 쇼핑몰 브랜드로 필리핀 여러 도시에 있다. 세부의 있는 SM몰은 세계 17위의 거대한 쇼핑몰로 외국인보다는 로컬 사람들이 많이 오는 서민적인 느낌의 쇼핑몰로 저렴하게 아기 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으니 들러보자.

    요트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힐링하자.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아리바 요트 선셋 크루즈

    중세 해적 범선에서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세부의 눈부신 석양을 통해 로맨틱한 시간을 가져보자. 임신부라 액티비티를 많이 즐길 수 없으니 감미로운 음악과 얼굴을 스치는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크루즈를 타보자. 세부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다 품은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 보홀 투어

    사람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의 섬인 보홀을 당일치기로 다녀오자. 플로팅 레스토랑에서의 맛있는 점심식사와 로복강 투어 및 원주민과의 사진 한 컷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신비한 초콜릿 힐, 멸종 위기에 처한 안경원숭이의 유일한 서식지 보홀에서 웅장하고 신비한 세계를 만나보자.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